‘김해 대신 대구신공항’ 보도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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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국토부 작성일17-02-22 08:48 조회249회 댓글1건 내용복사 즐겨찾기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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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공항 이전은 「군 공항 이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국방부와 대구시가 추진하는 군 공항 이전사업으로, ‘김해 대신 대구신공항’ 추진과는 관련이 없는 사항입니다.
대구공항 중 민간공항시설은 터미널, 계류장, 주차장으로서, 국토부에서는 군 공항 이전 시기에 맞추어 이전부지에 대한 ‘항공수요조사’를 거쳐 적정 규모로 건설할 계획입니다.
군 공항 이전사업은 국방부에서 현재 예비이전후보지를 선정 완료하고 이전부지를 선정하는 단계로, 개항 시기는 정해진 바 없습니다.
현재의 대구공항과 대구시가 국방부에 제출한 군 공항 이전건의서 상의 이전공항의 활주로 규모는 공군의 운용항공기 제원에 맞춘 2,743m이며, 대구시는 국방부에 3,500m의 활주로 규모를 요구하고 있으나, 이전공항의 활주로 규모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대구공항의 이전사업비로 보도되는 7조 2,465억원은 대구시가 국방부에 제출한 군 공항 이전건의서 상의 사업비로, 군 공항시설 이외에도 군 부대시설 건설비용을 모두 포함한 사업비입니다
대구공항 중 민간공항시설은 터미널, 계류장, 주차장으로서, 국토부에서는 군 공항 이전 시기에 맞추어 이전부지에 대한 ‘항공수요조사’를 거쳐 적정 규모로 건설할 계획입니다.
군 공항 이전사업은 국방부에서 현재 예비이전후보지를 선정 완료하고 이전부지를 선정하는 단계로, 개항 시기는 정해진 바 없습니다.
현재의 대구공항과 대구시가 국방부에 제출한 군 공항 이전건의서 상의 이전공항의 활주로 규모는 공군의 운용항공기 제원에 맞춘 2,743m이며, 대구시는 국방부에 3,500m의 활주로 규모를 요구하고 있으나, 이전공항의 활주로 규모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대구공항의 이전사업비로 보도되는 7조 2,465억원은 대구시가 국방부에 제출한 군 공항 이전건의서 상의 사업비로, 군 공항시설 이외에도 군 부대시설 건설비용을 모두 포함한 사업비입니다
댓글목록
에휴님의 댓글
에휴 작성일
국토부가 대선앞두고 또 언론플레이하네...ㅎ
부산경남 바보들이 또 속을런지....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