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기자수첩 > 행복을 디자인하는.. 율하 비비드 뷰티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기자수첩

행복을 디자인하는.. 율하 비비드 뷰티하우스 _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유신문 정기자 작성일19-08-14 09:27 조회49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행복을 디자인 하는.

 

율하 비비드 뷰티하우스

 

 

비비드하우스1.jpg

 

비비드하우스2.jpg

 

현대인들에게 헤어스타일은 단순한 멋과 치장을  넘어 자신만의 개성 표출이다.  헤어스타일만 바꿨을  뿐인데 인상이 달라지거나 그날  하루의 기분이 달라지기도 한다.  헤어스타일은 곧 그  사람의 생각과 개성인 것이다.  헤어디자이너의 일은 곧  고객의 생각을 디자인하는 일이다.

 

   

 

김해 장유 율하동에 위치한  비비드 뷰티하우스는 고객의 생각과 함께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17년째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  결혼 및 돌잔치 드레스  대여가 한자리에서 가능한 토탈뷰티 하우스이다.

 

   

 

요즘은 헤어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건강한 모발,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지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바로 건강한 두피로  계속해서 관리할 때 더욱더 건강한 모발로 만들 수 있다.

 

   

 

그래서 화장품,  바디 및 헤어 제품들은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유해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인해 우리  인체에는 독성이 쌓이고 잔류하여 접촉성 피부염을 일으키며 심할 경우 간,  신장,  심장,  뇌의 장애를 가져오고  중추신경을 억제하여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비비드하우스3.jpg

 

비비드 뷰티하우스에서는 이렇게 인체에 쌓인  유해성분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여 건강을 도모하고자 헤드스파를 통해 두피 전체를 깨끗하게 세정하여 모발을  윤기 있고 탄력 있게 클렌징하는 동시에 수압(한방물침)효과로 탈모예방,  발모 및 혈액순환의  촉진을 도와준다.  

 

   

 

그리고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헤어 시술시  사용되는 헤어 약품 및 헤어제품의 성분들은 자체 검수를 통해 최대한 손상 없는 제품들만 사용하고 있으며 샴푸는 천연재료로 만든 것으로 자체  개발한 제품을 사용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로 펌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자체 개발한 보니하 샴푸 50mL를 증정하고 있다.  

 

   

 

비비드 뷰티하우스 정재영 원장은  단순한 커트와 펌,  헤어컬러 시술을 넘어 그  사람의 인생을 바꾸는 디자인이라는 신념으로 20여 년간 노력해왔다.”자체 개발한 헤어제품은 6년간의 연구개발로 미용 제품의 연구 참여를  비롯해서 많은 이들의 건강한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비비드하우스4.jpg

 

그리고 비비드 뷰티하우스의 뷰티샾은 한복  대여부터 의상,  소품 등  헤어,  메이크업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한곳에서 풀코스로 가능한 곳이다.  모든 것이 한곳에서  해결되니 간편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일거양득이다.

 

   

 

비비드 뷰티하우스 김주희 실장의 웨딩경력  16년 차 경험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센스와 탁월한  안목으로 의상 대여부터 헤어,  메이크업을 같이  진행한다.  매 시즌마다 신상 한복이  업데이트되며 돌 한복,  혼주 한복 대여시  신발,  한복  뒤꽂이,  한복  가방,  각종 고급스러운 소품  액서사리 등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이번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부모 한복 대여시 자녀  한명에게 한복이나 드레스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비비드 뷰티하우스에서 나의  인생,  나의  결혼식,  우리아이  돌잔치,  아들딸  결혼식,  리마인드  웨딩,  우정사진,  부모님 칠순잔치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디자인해 보길 추천한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정숙경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터넷언론사 등록정보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아00028

제호 : 장유넷

등록년월일 : 2006-06-09

발행년월일 : 2006-06-09

편집인 : 박동현

편집인 : 박동현

사업자등록정보

주소 : (50989)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34, 305호(대청동, 네오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615-81-44060

상호명 : 주식회사장유넷

TEL : 055-313-9924~5

FAX : 055-313-9922

E-mail : jsinmun@daum.net

웹하드 : 바로가기(jangyunet/3139924)

계좌번호 : 농협 817041-51-002964


Copyright © 2003-2012 by Jangyu.net All Rights Reserved.
* 장유넷의 모든 내용과 포맷의 저작권은 주식회사장유넷에 있으며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Since 1997. 07

40594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