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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김해시기본계획

3. 기반시설계획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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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자 작성일09-12-07 10:13 조회3,54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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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반시설계획

교통계획

*광역교통망 계획


-
4X2의 격자형 구조
동서축 : 남해고속도로, 남해지선고속도로, 남해 제2고속도로, 진영~일광간 고속도로
남북측 : 중앙고속도로(대동-대구). 신항만 배후후송 고속도로

*지역간 연결도로 계획


-
방사환상형 가로망체계 구축
-
지역간 접근성 제고 및 도시간선도로와 유기적 연계 도모
-
물류,유통기능 강화를 위한 신항만 배후도로 확충

*도시내 간선도로 계획


-
구시가지 교통혼잡 해소를 위한 동서간 연결도로 확충
-생활권별 순환도로망 계획

*철도,전철 계획


-
경전선 직.복선화 계획
-부전역~마산간 전철계획
-신항만 배후철도 계획
-김해~사상간 경전철계획

도로망 계획도(안)


철도망 계획도(안)

물류계획

*기본방향


-
신항만 건설에 따라 항만과 내륙을 연결하는 물류.유통의 요충지 역할 수행
-물류.유통구조 개선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기능별 물류.유통시설 배치계획

물류.유통시설계획

시설명

위치

면적(㎡)

비고

화물터미널

풍유동일원

72,000

화물터미널

진영읍 의전리 일원

57,000

진례IC 일원

유통업무설비

풍유동일원

333,000

유통단지

유통업무설비

장유면 신문리 일원

883,920

김해관광유통단지(건설중)

물류단지

대동면 대감리 일원

517,000

화훼(물류.연구)단지


물류.유통시설계획도(안)

정보.통신 및 공공시설계획

정보.통신계획


-
초고속정보통신망(중앙정부)의 지역적 활용성 제고
-도시기반 정보화체계 구축
-행정정보화를 통한 생산성.효율성 증진 및 행정의 종합화.서비스화
-생활정보화를 통한 시민생활의 편의성.효율성 증진
-산업정보화를 통한 지역경제 자립기반 확보 및 경쟁력 강화

공공시설계획


-
적정 서비스인구 및 이용의 편의성을 고려한 균형배치
-인구과밀지역과 인구의 급격한 증가가 예상되는 지역은 단계적 추가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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