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토크토크 > 자유게시판 > 경전철 연장 발표

본문 바로가기
apt2you
공공시설예약서비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목재문화체험장
분성산 생태숲
생림오토캠핑장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
기업정보포털
김해의생명센터
김해통합도서관
김해전자책도서관
글로벗도서관
초등사이버학습
중등사이버학습
EBS수능방송
e-평생학습원
김해시교통정보
가야뜰
김해시보
김해시청축구단
재난안전대책본부
자전거홈페이지
김해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분청도자관
대성동고분박물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기후변화홍보체험관
의회인터넷방송서비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김해문화재단
국립김해박물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인터넷자동차공매
김해시인터넷
김해시도로망정보
중소기업육성자금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농업기술센터
보건소
상하수도사업소
차량등록사업소
장유출장소

자유게시판

<속보> 경전철 연장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축하 작성일17-08-10 13:19 조회2,668회 댓글25건 내용복사  즐겨찾기 

첨부파일

본문

빙시들^^! 

김해 경전철이 장유로 연장하는 것이 아니고

명지를 지나 녹산을 지나 가덕대교로 이어진다.

 

그리고 대저에서 명지까지 노면전차가 건설된다.

명지는 법조타운과 경전철 그리고 노면전차까지^^!


8.10.2.jpg

댓글목록

욕본다님의 댓글

욕본다 작성일
명지는 경전철 연장하고
대저에서 김해공항을 지나 명지까지 노면전차까지 건설한단다^^!
장유 촌넘들 창원터널 매연 마시면서 출퇴근 한다고 욕본다
 

역적님의 댓글

역적 작성일
김해가 망한 것은
고 노무현 대통령이 민자사업인 경전철을 포기하고
대저까지 들어와 있는 지하철을 연장해준다 할 때
당시 한나라당 김종간나 새끼하고, 김정권 국회의원 그 새끼가 쌍심지를 켜고
반대했다.

지하철은 손해가 나도 국고로 지원이 된다.
그리고 지하철이 자연스럽게 장유로 연장하고 창원 마산으로
연장하려던 계획을 무산시킨 김해의 역적넘들이다.

많게는 연간 700억씩 김해시 재정에서
민간사업자에게 손실보전을 해주는 사이에...
경전철을 부산 명지로 녹산 가덕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원래는 경전철이 장유까지 계획되어 있었는데
김종간나새끼가 시장으로 있을 때 경전철 연장계획을 철회했다^^!
여기다 창원공단까지 찌그러지고
창원아파트 공급이 급중하면서 공급과잉이 되니까
자연스럽게 구석탱이 있는 장유는 찌그러지는 것이고
아파트 가격은 폭락을 하고
빈집은 증가하는 것이다
 

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시벌십뎅이삽질하네  

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시벌십뎅이삽질하네  

지도봐라님의 댓글

지도봐라 작성일
부산 서부산의 개발과 확장으로 인해 아파트 공급이 급증하는 사이
장유는 오로지 창원공단 수요만 바라봐야 되는데
창원 공단이 위축과 동시에 창원의 공급물량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베드타운 장유가 몰락하는 것이다.
부산이 가깝고 신호공단, 녹산공단의 아파트 수요를 명지와 녹산그리고
부산 하단쪽에서 충당하면서 장유는 불모산 오리알이 된 것이다.
창원공단 베드타운의 기능이 급격하게 상실하면서 장유아파트의 가격이 폭락하는
직접적인 원인인 것이다.
 

ㄴ님의 댓글

작성일
광역전철 2020년 개통한다
어찌 경전철과 비교를 하노
그리고 10년뒤 강서선이 완공되는거는 알고 말하는가 ㅋㅋㅋ
 

꼴깝을떨어라님의 댓글

꼴깝을떨어라 댓글의 댓글 작성일
꼴깝을 떨어아^^!
내덕에 딸랑 기차역하나 생기는 것과
구간 구간 역이 생기고 배차 시간이 3분 4분 5분인 경전철과 전철에 비교하나 빙시야^^!
내덕하고 율하하고 상관있나^^!
율하에서 내덕 오는 사이에 창원가고 부산 다간다^^!
 

대출불가님의 댓글

대출불가 댓글의 댓글 작성일
복선전철과 경전철의 차이는 접근성이죠.
지하철/경전철의 경우 기존 주거지역(아파트)을 중심으로 노선이 생기고 역사가 생깁니다.
근데 복선전철의 경우는 주거지역에서 떨어진 곳에 노선과 역사가 생기죠.
걸어서 지하철/경전철을 탈수 있다는점과
대중교통/자차를 이용해서 복선전철을 타로 가야하는 것과는 하늘과땅 차이입니다.
율하에서 내덕역까지 걸어서 이용 가능한가요?
주거지역(아파트)에서 걸어서 이용가능한 지하철/경전철과 복선전철의 비교는 하늘과땅 차이입니다.
 

딸랑역하나님의 댓글

딸랑역하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옳은 평가 입니다.
경전철이나 지하철역은 구간 구간 생기고
배차시간도 3분, 4분, 5분입니다.
장유하고 별 상관도 없는 내덕에 기차역하나 딸랑 생기는 것입니다.
주촌 두산위브가 율하보다 내덕역가는 게 더 가깝다.
내덕역은 율하보다 주촌 두산에 더 호재다^^!
내덕에 역하나 딸랑 생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이여^^!
 

솔개님의 댓글

솔개 댓글의 댓글 작성일
복선전철이 들어오면 좋긴하죠. 없을때보다는 교통이 편리해지긴 하니깐요.
근데 복선전철이 지나가는 노선이나 역사의 갯수, 역사의 위치를 알아보시면 접근성이 엄청 불편합니다.
복선전철 역사 들어오면 천지가 개벽할꺼처럼 언급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경춘선의 복선전철 역사 주변을 살펴보시면 아직 시골 깡촌입니다.
대중교통은 접근성이 좋아야 합니다. 그래야 이용객도 많아지고 주변 상권도 번창하구요
지하철(경전철은) 도심의 주거밀집지역(아파트) 주변으로 역사가 들어오구요.
그리고 지하철(경전철)은 노선의 확장이라는 점도 앞으로의 미래를 생각하면 장점이구요.
김해경전철도 장유/율하로 연장해야 장유/율하가 발전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양산은 지하철도 국비지원받고, 경전철도 국비지원받고, 의생명특화단지도 가져갈 확률이 높고..
김해시는 좀더 분발해서 국책사업이나 국비지원 사업을 더많이 지원받고, 장유/율하쪽에 많은 지원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댓글의 댓글 작성일
복선전철 에코역 생기는거는 모리나? 율하서 내덕 가는 거리나, 명지에서 에코가는 거리나 비슷하다고... 장유, 율하 촌넘들 하나 내세울거 복선전철이 었는데 그것도 마... 끝났네...  

속보뇬은님의 댓글

속보뇬은 작성일
가랭이를 찢어 버려야해
그래야 정신차리지
맞제 ?
 

똥싼아내님의 댓글

똥싼아내 댓글의 댓글 작성일
헛소리 하지말고
똥싼아내 마이너스 2천만원짜리나 좀 사줘라
애처럽다
마이너스 2천만원에도 안팔리고 있으니^^!
 

~~~님의 댓글

~~~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가 좋아하는 주촌 마피 하나 사라
매연하고 같이 살아라
 

빈집증가님의 댓글

빈집증가 작성일
결론은 장유는 개털 된다는 것이여^^!
창원으로 돌아가고
김해 중심부(경전철 역사부근)로 돌아가고
부산으로 돌아가면서
창원공단 베드타운인 장유는 텅텅 비는 것이여^^!
그러니까 집값은 자고나면 폭락하는 것이고.
 

미친놈님의 댓글

미친놈 작성일
글적는 거 보니까 진짜 미친놈이네 ㅋㅋㅋ
찌질이 키보드 워리어..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시속 250킬로하고 시속 50킬로의 차이다
부산지하철과 연계된다는 것이다
출퇴근배차 시간이  15분간격이고
부러워서  죽겠제
모르면 알고 씨부려라 
그래 부동산해서 먹고 살겠나
욕하는 놈들치고 잘사는 놈 없더라
ㅋㅋㅋ
 

경전철님의 댓글

경전철 작성일
경전철 타봤는가? 경전철은 절대 지하철 수준이 아님.
조낸느림. 속터짐. 봉황역에서 공항까지 4~50분걸림.
실제 공항이용객도 불편하니 그냥 택시타고 감.
설마 김해에서 녹산공단까지 경전철 타고 출퇴든 할라고??? 1시간 기본이다.
 

지랄하네님의 댓글

지랄하네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이 미친년아^^!
봉황에서 김해공항까지 23분 소요된다.
무식한 년아
장유도 아닌 내덕 허허 벌판에 딸랑 기차역하나 생긱는 것 하고
김해도심 속으로 4분 마다 한 대씩 지나가면서
김해만 역이 12개가 있다^^!
그리고 대저에서 지하철 환승도 할  수 있고
무식한 년아 좀 알려면 제대로 씨부리라^^!
김해에서 녹산공단까지 뭐하러 출퇴근 하노
명지나 부산하단쪽에 살면 되지
촌년^^!
대가리 쓰는 꼴하고는^^!
 

도란도란우리집님의 댓글

도란도란우리.. 작성일
부전~마산 복선전철사업은 민간자본이 투입되어 예정된 기한내에 운행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수도권의 경우 경춘선,중앙선의 개통으로 인한 춘천,양평의 생활권 변화를 빗대어 보면 내덕에 들어오는 복선전철은 우리 장유의 축복일 수 있습니다. 부산~울산 복선전철의 부분 개통으로 동해안 지역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도 좋은 예가 될 수 있습니다. 복선전철은 흔히 알고 있는 지하철과 유사하게 운행이 가능합니다. 수송인원의 효율성을 위하여 배차 시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도시철도 운행과 표면적으로는 차이가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역세권의 효과는 걸어서 가야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고 역세권을 이용할 수 있다면 역세권의 효과를 차등적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몇년 뒤에 우리 장유에 좋은 교통수단이 들어오니 우리 장유시민 모두에게는 좋은 일이죠...좋은 생각, 좋은 말, 좋은 미래  

지당한님의 댓글

지당한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말씀입니다  이렇게  바른  이해력으로  설득하는데도~/
이렇게 사실인데도  부정하고  장유만  까대는  미친넘  하나
온갖  일어나는  세상일을  장유  조땟다로  표현하는자
원글을  비롯해  거의  장유까는  속보가  쓴글
참  이해하기  어려운  괴상한자//
저승사자가  무섭지  않은가보다...
잠자리가  편할까?
 

장유빈집증가님의 댓글

장유빈집증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이 미친년아^^!
봉황에서 김해공항까지 23분 소요된다.
무식한 년아
장유도 아닌 내덕 허허 벌판에 딸랑 기차역하나 생긱는 것 하고
김해도심 속으로 4분 마다 한 대씩 지나가면서
김해만 역이 12개가 있다^^!
그리고 대저에서 지하철 환승도 할  수 있고
무식한 년아 좀 알려면 제대로 씨부리라^^!
 

이놈님의 댓글

이놈 작성일
개 또라이네  

^^!님의 댓글

^^! 작성일
지금이야 허허벌판이지 내덕지구 한창 공사중에있고 아파트들어오면 달라질거다  

에효ㅋㅋ님의 댓글

에효ㅋㅋ 작성일
봉황역에서 김해공항까지 23분?? 네이버 길찾기해보면 32분 나오는데??  
1월시세보기
인터넷언론사 등록정보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아00028

제호 : 장유넷

등록년월일 : 2006-06-09

발행년월일 : 2006-06-09

편집인 : 박동현

편집인 : 박동현

사업자등록정보

주소 : (50989)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34, 305호(대청동, 네오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615-81-44060

상호명 : 주식회사장유넷

TEL : 055-313-9924~5

FAX : 055-313-9922

E-mail : jsinmun@daum.net

웹하드 : 바로가기(jangyunet/3139924)

계좌번호 : 농협 817041-51-002964


Copyright © 2003-2012 by Jangyu.net All Rights Reserved.
* 장유넷의 모든 내용과 포맷의 저작권은 주식회사장유넷에 있으며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Since 1997. 07

40516998